MegaStudy

사이드 메뉴 알림
2025학년도 수능 전 과목 만점자 배출!
유료 수강생 기준
6
  • 인문계열 조현준 학생 (경희고등학교)
  • 자연계열 신세영 학생 (세화고등학교)
  • 자연계열 임희수 학생 (서천고등학교)
  • 자연계열 어재희 학생 (선덕고등학교)
  • 자연계열 A학생
  • 자연계열 B학생
* 고등 온·오프라인 통합 유료 실제 수강생 및 만점자 성적표 인증 기준
성공 스토리 전격 공개
메가패스 수강생
전 과목 만점 인문계열
조현준
서울대 경영대학
경희고등학교
메가스터디의 다양한 n제 콘텐츠를 통해서
신유형 극복을 이뤄낼 수 있었습니다.
수학의 경우에는 문제를 딱 보고 어떤 방식의 풀이로 전개해 나갈까 하는 방법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이러한 방법론들을 인강을 통해 익힐 수 있었고, 이는 좋은 성적의 밑바탕이 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탐구같은 경우에도 개념의 숙지와 킬러문제(도표 등)의 접근 방법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데, 이러한 부분들은 독학으로는 힘든 부분이기 때문에 선생님들의 풀이방식을 익히는 방법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메가패스 수강생 / 러셀학원 수강생
전 과목 만점 자연계열
신세영
성균관대 의예과
세화고등학교
메가패스로 인강 선생님들과 제 방식을 융합하면서 과목별 풀이 체계를 정립하였습니다.
저는 메가스터디 1타 강사분들의 모의고사를 많이 사서 풀었는데 점수가 낮거나 시험이 많이 어려웠던 경우엔 해설강의를 찾아서 수강하였습니다. 선생님들의 모범답안과 제 풀이 과정을 비교하면서 과목별 풀이 체계를 정립해 나갔고, 오답들을 모두 기록하고 정리하며 복습하곤 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문제들을 맞혀내는 실력이 느는 것을 체감하였고 문제 유형별로 저만의 풀이법에 확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메가패스 수강생
전 과목 만점 자연계열
어재희
서울대 전기정보공학부
선덕고등학교
제가 부족한 부분들을 파악하고 메꾸는 과정에서
메가패스를 통해 해결법을 찾으려 했습니다.
개념 강의를 듣고 이해 정도를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은 다시 듣는 과정을 반복적으로 수행하면서 개념 정리를 했고, 필기노트를 통해서 반복적으로 복습했습니다. 또한 문제풀이 위주의 강의와 교재는 풀고 틀리거나 잘 모르겠거나 선지 판단에 확신이 잘 안 서는 문제들의 해설을 들으며 실력을 키웠습니다. 특히 문제를 풀면서, 틀린 문제들을 파악해 보면 유독 약한 유형 혹은 내용 등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약점을 가지게 된 원인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이를 해결하는 방식을 취했습니다.
메가패스 수강생 / 러셀학원 수강생
전 과목 만점 자연계열
임희수
연세대 의예과
서천고등학교
메가패스는 급행열차이다. 가장 빠르게 원하는 목적지에 도달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저는 메가패스를 개념 강의를 듣는 데 가장 많이 활용했고, 문제를 푼 후 문제풀이 강의를 듣거나 모의고사를 푼 후 모의고사 해설강의를 듣는 데에도 활용하였습니다. 처음 개념 공부할 때에는 인강을 7~8, 자기학습을 2~3정도로 했고, 문제풀이 시기로 들어갈 때 자기학습 비중을 7~8, 인강 2~3정도 배분을 해서 단계별로 적절한 비율로 조정을 하였습니다.
역대 수능 전 과목 만점자 27*
*2019년 이후 수능 유료 실제 수강생 성적표 인증 기준
2026학년도 대입에서 빛날 주인공은 바로,
지금 메가스터디와 함께하고 있는
여러분 입니다.